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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념 연결 기반 한국어 유의어 교육 내용 연구 - 일본어권 고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
담화와인지
2024 .11
한문 교과의 학습 요소로서 유의어 목록 선정 및 의미 차이 분석과 용례 제시
漢字漢文敎育
2015 .01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유의어 변별 양상에 대한 연구 - ‘부끄럽다’의 유의어를 중심으로 -
영주어문
2023 .02
한국어 유의어 목록 마련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어 인지행위 동사를 중심으로-
한국어학
2019 .08
한국어 ‘참가하다’ 유의어의 공기 관계 연구 -명사를 중심으로-
한민족문화연구
2022 .12
한국어교육에서 유의어 연구의 현황 및 과제
겨레어문학
2015 .01
한국어 유의어의 교육용 의미 선정과 분석 - 중급 형용사를 중심으로 -
언어학
2024 .08
The Development of a New Korean Synonyms Dictionary for Learners
언어사실과 관점
2017 .01
온라인 코퍼스를 활용한 한국어 유의어 교수 방안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유의어 변별 사전의 미시구조에 대하여 - 『연세 한국어 유의어 사전』을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18 .01
한국어 유의어-반의어에 의한 체계 학습 연구 - 중국인 학습자의 행동반응을 바탕으로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1 .08
한국어 교육을 위한 ‘기쁘다’ 유의어의 공기 관계 연구
어문연구
2015 .01
의미범주 태깅을 활용한 유의어 entire와 whole에 대한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16 .01
한국 학습자의 중국어 유의어 오류 분석
중국어문학논집
2023 .02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유의어 교육 연구 - ‘아깝다’, ‘아쉽다’, ‘안타깝다’를 중심으로 -
한말연구
2022 .11
유의어 find와 seek의 의미 및 용례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관한 코퍼스기반 연구
새한영어영문학
2016 .08
한국어교육을 위한 감정형용사 유의어 변별 연구 - ‘만족스럽다’류의 의미적‧통사적‧화용적 변별을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23 .02
현대중국어 유의어 의미구분을 위한 도식화 교수법 연구
중국어문학
2017 .01
한국어 부사 부정극어 ‘통’과 ‘영’에 대한 연구: 한국어 교육의 관점에서
언어학
2022 .12
외국인을 위한 동사 유의어 교육 내용 연구- 중국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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