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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기초 사전」의 유의어 제시 방식과학습 자료로서 개선할 점에 대하여
우리어문연구
2024 .09
한국어 유의어 목록 마련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어 인지행위 동사를 중심으로-
한국어학
2019 .08
온라인 코퍼스를 활용한 한국어 유의어 교수 방안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한국어 유의어의 교육용 의미 선정과 분석 - 중급 형용사를 중심으로 -
언어학
2024 .08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유의어 변별 양상에 대한 연구 - ‘부끄럽다’의 유의어를 중심으로 -
영주어문
2023 .02
한문 교과의 학습 요소로서 유의어 목록 선정 및 의미 차이 분석과 용례 제시
漢字漢文敎育
2015 .01
개념 연결 기반 한국어 유의어 교육 내용 연구 - 일본어권 고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
담화와인지
2024 .11
한국어 ‘참가하다’ 유의어의 공기 관계 연구 -명사를 중심으로-
한민족문화연구
2022 .12
한국 학습자의 중국어 유의어 오류 분석
중국어문학논집
2023 .02
의미범주 태깅을 활용한 유의어 entire와 whole에 대한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16 .01
현대중국어 유의어의 의미특징과 유형학적 분석- ‘和’, ‘跟’, ‘同’, ‘與’를 중심으로
중국언어연구
2020 .01
유의어 find와 seek의 의미 및 용례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관한 코퍼스기반 연구
새한영어영문학
2016 .08
한국어 교육을 위한 ‘기쁘다’ 유의어의 공기 관계 연구
어문연구
2015 .01
코퍼스를 이용한 영어 동의 형용사 연구 : “able, capable, competent & qualified”를 중심으로
언어연구
2022 .11
基于语料库的同义词辨析- 以 “预订”和“预定”为例
중국언어연구
2019 .01
Semantic Domains and Language Network Analysis of Synonymous Adjectives in COCA
영어영문학연구
2022 .09
‘이따금’ 관련 유의어의 통시적 고찰
언어학 연구
2016 .07
중국어 具有와 擁有 결합관계 비교연구 ― 말뭉치 자료를 중심으로
중국학
2019 .01
한국어교육을 위한 감정형용사 유의어 변별 연구 - ‘만족스럽다’류의 의미적‧통사적‧화용적 변별을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23 .02
BCC코퍼스에 의거한 중국어 동의어 분석 방법론
중국언어연구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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