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企业社会责任对财务业绩的影响研究: 以中国中小企业为对象
인문사회 21
2021 .01
프레젠테이션 교육에 관한 연구 양상 고찰
교양학연구
2016 .06
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프레젠테이션 수업 사례 연구 : 대학교 교양학부 수업사례를 중심으로
교양학연구
2018 .06
The Effect of On-line Product Presentation : A Comparative Study between 3D and General Product Presentation
산경연구논집
2017 .10
의사소통 역량 신장을 위한 프레젠테이션 교육 연구 : 대학생들의 인식 분석을 중심으로
교양학연구
2020 .04
The effect of customer awareness of restaurants’ green practices on customer dining experiences
관광연구저널
2016 .04
Article succeeded by presentation
Science Editing
2017 .01
호텔 그린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행동요인에 관한 연구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친환경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의 추가지불의도에 대한 연구: 계획행동의론(TPB)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7
휴대전화로 제작한 동영상이이공계 학생의 영어 발표수업에 미치는 학습효과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15 .01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레스토랑 고객의 타고객지각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라포(rapport)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Drivers of green product adoption: the role of green perceived value, green trust and perceived quali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5 .01
호텔기업 구성원의 자기감시, 자기제시, 자아존중감, 고객지향성 및 서비스 몰입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 고객관계 스트레스,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호텔의 고객 경험이 고객 감정 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19 .12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