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 미술치료에 담긴 트랜스젠더의 이상과 현실적 삶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예술심리치료연구
2020 .01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The Impact of SNS Advertising and the Musical Characteristics of SNS Advertising on Advertising Performen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2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비교 연구: 광고속성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Designing effective advertising by matching advertising contents and language with tourists’ travel motivation
관광연구저널
2018 .10
트랜스젠더와 차별금지
한양법학
2020 .11
The view toward transgender people in Europe and relationship between transgender & contraceptive pills
EU연구
2022 .02
모바일기반 광고 특성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게이미피케이션 광고를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19 .04
모바일 광고 특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및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8
스마트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에서의 관계망에 관한 연구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5 .06
먹는샘물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감정반응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1
What do we know about fashion advertising? A review of the literature and suggested research direction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파이썬을 활용한 토픽모델링 모바일광고 연구동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6
언제 여성의 아름다움은 소비자 설득에 효과적인가?: 모델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1 .01
Cross-cultural comparisons of popular YouTube ads: A content analysis of YouTube video ads in the U.S. and South Korea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2 .03
태국 디지털 광고 분석과 방향성 연구
한국태국학회논총
2023 .02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 on Health Porduct Advertising: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틱톡 광고 특성이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중사회과학연구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