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작품 ‘PLANTING’
3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녹음: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를 통한 인간과 자연의 소통 가능성 탐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인간과 자연의 상호의존적 관계를 상기시키기위한 여정을 제공하는 미디어아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성격의 유동성을 표현한 오디오 비주얼라이제이션 작품, ‘성격의 변주’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인터렉티브 가상현실 사운드 출력 방식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사운드를 활용한 예술작품 감상 접근성 향상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Telltale Sign : 심전도 기반의 몰입적 대화 비주얼라이제이션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ARGhost: 증강현실 기반 인터랙티브 소리 합성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순음(Sine wave)만을 사용한 음악제작: 어쿠스매틱 사운드 아트 가능성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사운드 구성 요소에 따른 감성 지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터치 OSC를 활용한 실시간 사운드 시각화 연구 : 자연의 리듬을 통한 감성자극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동작 기반 인터랙티브 사운드 오브제에 나타난 메타포 유형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비주얼내러티브의 유형별 특성 사례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피지컬 컴퓨팅 기반 소프트웨어 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11
사운드 디자인 작업을 위한 감성기반 음원 검색 모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피지컬컴퓨팅 프로토타이핑을 위한 음성 인터랙션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사적(私的)영화에 나타난 사운드디자인의 특성 - 대사, 사운드이펙트, 음악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19 .08
피지컬컴퓨팅 기반의 인터랙티브 오브제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찾아가는 피지컬 컴퓨팅 체험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자연 요소를 활용한 감정의 시각적 표현 기법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8
ARchitecture of DMZ : 이미지 마커 기반 AR 사운드 인스톨레이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