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브랜드 진정성 척도개발 및 타당성 연구가 고객공감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2
관광객체 진정성 측정척도 개발
관광학연구
2024 .09
PR 영역에서의 커뮤니케이션 진정성 척도 및 비교 연구: CSR과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의 진정성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미디어와 공연예술 연구
2015 .0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진정성 연구 고찰과 미래 과제에 대한 탐색 : 커뮤니케이션 학술지에 나타난 진정성의 개념과 척도, 연구경향을 중심으로
한국사회과학연구
2020 .04
세계유산 관광지 진정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안동 하회마을 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학연구
2016 .01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역사문화관광에 대한 진정성이 만족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천 개항장 야행 행사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4 .01
항공사 브랜드 진정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LCC와 FSC의 차이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문화유산관광에서의 Push/Pull 요인이 진정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0
항공기 고유성 지각에 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3 .02
‘진정성’ 구축과 복수성 : 동아시아 군함도(軍艦島) 사례에서
아시아리뷰
2016 .08
‘authenticity’ 개념의 음악학적 적용: 한국 서양음악계에서 나타나는 징후들
음악이론연구
2016 .01
당신의 고객들은 종업원의 진심을 알고 있을까?: 서비스실패회복 상황에서 서비스 공정성의 영향과 서비스 진정성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부산지역 호텔종사자의 긍정적 감정표현, 감정부조화, 대인 애착성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제공자의 진정성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기업의 진정성이란 무엇인가?: 구성개념 및 측정
경영교육연구
2021 .04
IT교육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과 평가
마케팅논집
2019 .01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특성에 따른 진정성이 서비스 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6
문화유산 관광에서의 Push 및 Pull 요인이 객관적 및 실존적 진정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