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ulti-Mediation Effects of Personal Self-Congruity and Social SelfCongruity to Perceived Value and Brand Attitude on Chinese Airlines Customers
유통과학연구
2020 .01
특급호텔 고객의 자아일치성, 기능적 일치성, 소비자 가치 및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1 .08
자아일치성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항공사 브랜드애착, 거래지속의도, 자아효능감의 역할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체인 커피전문점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능적 일치성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09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의 지각된 가치가 태도, 자아일치성 및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10
항공사 브랜드의 자아일치성, 기능적 일치성과 브랜드애착, 신뢰,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Tourism Research
2021 .01
자아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브랜드애착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디저트카페에서 호혜성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유통경영학회지
2015 .12
관광목적지로서 제주도 브랜드 개성과 관광객의 자아일치성, 전반적인 만족도 간의 관계: 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Linkages between self-congruity, brand familiarity, perceived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A study of fashion retail brand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5 .06
항공사 이용객의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가치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호텔 브랜드 이미지가 자아일치성,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디저트 카페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지역축제 방문객의 자아일치감, 브랜드동일시 및 라이프스타일 일치감이 축제브랜드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19 .01
캠핑 동기가 캠핑장에 대한 자아일치성, 기능일치성, 그리고 캠핑장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9
실제적 · 이상적 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8 .02
조직 구성원의 자아 일치성이 신규 정보기술 도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6
크루즈 관광객의 자아 이미지 · 기능적 일치성이 여행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자아 일치성 이론과 기대 불일치 이론에 근거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모 브랜드-일치성이 확장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9 .01
여행업 종사자의 브랜드일치성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6 .11
관광목적지의 자아일치성이 기능적 일치성, 애착,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간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