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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9
2023
2014
표 목 차 ⅳ그림목차 ⅵ논문개요 ⅶ제1장 서 론 1제1절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11. 문제제기 12. 연구목적 5제2절 연구범위와 연구방법 61. 연구범위 62. 연구방법 7제2장 문헌연구 8제1절 e-서비스품질 81. e-서비스품질 개념 82. e-서비스품질 측정 163. 항공사 e-서비스품질 측정 22제2절 지각된 가치 261. 지각된 가치 개념 262. 지각된 가치 측정 31제3절 e-고객만족 371. e-고객만족 개념 372. e-고객만족 측정 413. e-고객만족 선행연구 43제4절 e-신뢰 471. e-신뢰 개념 472. e-신뢰 측정 503. e-신뢰 선행연구 52제5절 행동의도 591. 행동의도 개념 592. 행동의도 측정 613. 행동의도 선행연구 63제3장 연구방법 설계 70제1절 연구모형과 가설설정 701. 연구모형 702. 가설설정 713. 변수의 조작적 정의 81제2절 조사설계 851. 조사대상과 방법 852. 분석방법 86제3절 설문지 구성 87제4장 실증 분석 89제1절 조사자료 분석 89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892. 조사대상자의 항공사 이용 특성 91제2절 타당성과 신뢰도 분석 931. 확인적 요인분석 932. 상관관계 분석 99제3절 연구모형과 가설검증 1031.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 통합분석 1032.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 비교분석 109제4절 종합토의 1171. 연구결과 요약 1172. 시사점 120제5장 결 론 124참고문헌 128설 문 지 144Abstract 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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