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내용 요약》
I. 서론
II. 법교육의 정의와 목표
III. 법교육의 한 방법: 사례중심 토론수업
IV. 결론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식과 사고의 성장을 위한 법교육 수업이론과 방법에 관한 연구 : 법교육 수업에서 사고의 문제를 중심으로
미국헌법연구
2011 .12
사회과 ‘법 만들기 활동’ 수업의 효과 분석 : 법의식을 중심으로
사회과교육
2013 .09
토론수업은 왜 안됩니까
초등우리교육
1991 .10
토론수업은 왜 안됩니까
중등우리교육
1991 .10
사업재생 ADR의 비교법적 검토 : 일본의 사례를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5 .11
國際物權法, 國際知的財産權法, 國際競爭法
국제사법연구
1999 .12
「法의 날」에 際하여
저스티스
1964 .05
法과 社會開發
한국사회개발연구
1983 .04
试论中国香港特别行政区政治与经济制度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5 .02
法의 理念
한국법학원보
1977 .05
사회과 법교육에서 인적자원 활용의 논리 : 미국 법교육을 중심으로
미국헌법연구
2011 .12
토론식 수업의 가능성
중등우리교육
1996 .12
“수업 설계의 측면에서 본 좋은 통일교육 수업의 방법 탐색” 에 대한 토론문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