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관광지의 캐릭터상품
Ⅲ. 연구설계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여행업의 신뢰,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와의 관계
여행학연구
2005 .12
관광상품학의 학문적 접근을 위한 연구방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3 .03
외식상품학의 학제적 접근방법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외식산업에 있어서 신상품창조성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08 .06
테마파크 이용관광객들의 방문동기 및 유형별 지각성과와 만족 분석 : 에버랜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8 .03
할인점 패션상품의 Visual Merchandising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9 .11
테마파크 에버랜드의 수명주기 특성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02 .03
주제공원 방문자의 특성에 따른 기념품 구매행동의 차이
관광레저연구
2003 .05
더블허들 모형을 이용한 전통시장 재방문객의 농산물 구입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농촌계획
2015 .01
시각적 상품전략에 대한 소비자인식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프리미엄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방일 관광객의 관광기념품 구매에 관한 서론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11
합리적 행위이론을 이용한 어플리케이션 구매의도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1 .01
상품진열이 중간상의 상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 다단계 판매회사의 생필품 매장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5 .01
消費者涉入度對購買意願和購買行為的影響研究: 基於免稅店的實證分析
관광경영연구
2018 .01
생활양식에 따른 소비자의 웰빙제품구매행동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로지스틱 희귀분석을 이용한 제품구매군 판별에 영향을 미치는 커뮤니티 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5 .10
주제공원의 이미지가 방문객 체험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6 .03
유통업체의 가격결정 방법론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8 .06
베트남유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외식소비행동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부모의 알코올 중독 여부에 따른 자녀역할과 청소년 자녀의 내면화 문제와의 관계
정신건강과 사회복지
201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