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2
Abstract
1. Introduction
2. Backgrounds
3. Methodology
4. Experiments
5.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 CRM/Data Mining] Collaborative Recommendations Using Adjusted Product Hierarchy : Methodology and Evalua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웹마이닝과 상품계층도를 이용한 협업필터링 기반 개인별 상품추천시스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Product Development with Data Mining Techniques : A Case on Design of Digital Camera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A Collaborative Filtering-based Product Recommender in Electronic Commerc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0
데이터마이닝과 사례기반추론 기법에 기반한 인터넷 구매지원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09
개인화된 추천을 위한 하이브리드 협업필터링 알고리즘 및 인터넷 전자상거래에서의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Data Mining for CRM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2001 .06
재구성된 제품 계층도를 이용한 협업 추천 방법론 및 그 평가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6
Feature Selection Methodology in Quality Data Mining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개인별 상품추천시스템, WebCF-PT: 웹마이닝과 상품계층도를 이용한 협업필터링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SB2 전자상거래(4)] 연관규칙과 퍼지 인공신경망에 기반한 하이브리드 데이터마이닝 메커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연관규칙과 협업필터링을 이용한 상품그룹추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7 .01
전략중심의 CRM구조의 데이터마이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11
A Study on the effect of product recommendation system on customer satisfaction: focused on the online shopping mall
산경연구논집
2020 .01
[B2 CRM/Data Mining] A Personalized Customer Retention Procedure For Internet Game Site Based on the Self-Organizing Map and Association Rule Mining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Investment and Risk Control of China's Mining Enterprises : Take Risk Management of S Mining Limited Company as Example
인하대학교 정석물류통상연구원 학술대회
2009 .10
고객 구매행태의 지속적 변화 파악을 위한 재귀적 변화발견 방법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6 .01
A Method for tracking lost product data using data mining in ME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Decision Mining in Business Processes : A Brief Surve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