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자동차산업의 경영 환경 변화
3. 자동차산업의 기술전략 방향
4. 전략적 기술경영 사례
5. 자동차용 강판 제조업체의 전략적 대응 방안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개발업체들의 네트워크전략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제지업체 2005년 경영전략
프린팅코리아
2005 .01
경영특집-인쇄업체의 경영정보시스템
프린팅코리아
2003 .01
한국 건설 산업에서 공급업체의 역량 평가에 대한 공급업체와 고객업체 관점의 차이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5 .04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와 공급업체 간의 선의와 의사소통이 몰입과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자의 관점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4 .12
사회자본과 국내 자동차 부품업체의 기술증대에 관한 연구 : 부품설계 및 생산기술을 중심으로
전략경영연구
2008 .06
제조업체-공급업체 간 지식분포 및 관계적 규범이 제품개발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04
영남권 자동차부품업체의 기술혁신활동과 공간네트워크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4 .12
공급업체 중단에 대비한 최적의 공급업체 수 및 주문량 결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자동차 시장환경 변화와 경남의 대응과제
정책포커스
2012 .11
국내 유통산업에 있어서 소매업체와 공급업체 간 협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10
제조업체의 원가관리시스템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3 .01
제품개발영역에서 제조-유통업체의 관계복잡성이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완성차업체-공급업체간 협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기술불확실성의 조절효과: 한국 자동차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