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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비선형 엔진 제어 방법
3.외란 추정 이산화 슬라이딩 제어 방법을 이용한 엔진 속도제어 방법
4.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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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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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06
엔진 모델과 부하토크 추정을 기반으로 한 차량구동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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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11
스로틀 개도 제어와 부하토크 추정을 이용한 엔진 제어 방식 T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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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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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06
트로틀 조절 방식에 의한 차량의 직진 슬립 제어 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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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11
실린더 압력을 이용한 가솔린 엔진의 토크 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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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05
자동차의 엔진 토오크 산출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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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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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6 .01
Adaptive Torque Demand Control of SI Engine with a Continuous Variable Valve Train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8
전자식 선박디젤엔진의 엔진제어기 개발/연구
한국기계가공학회지
2015 .10
Development of TCS Slip Control Logic Based on Engine Throttle Control
KSME International Journal
1999 .01
750마력급 선박디젤엔진의 엔진제어시스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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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4
산업용 중형엔진의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2 .11
[차량운동성능부문] 엔진 토크의 실시간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전자식 드로틀 ( ETC ) 을 이용한 비선형 엔진제어 및 지능차량의 간격 제어 ( Nonlinear Control of Engine Using Electric Throttle Control and Inter-vehicular Spacing Control of Intelligent Vehicles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1999 .01
Nonlinear Observer-based Torque Control for SI Engine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8
시간 지연 제어를 이용한 엔진 토크 및 엔진/자동변속기 속도 제어 시스템
제어로봇시스템학회 논문지
1996 .06
지능형 자동차용 쓰리틀 각도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논문집
2001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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