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서론
2.인체의 3차원모델
3.좌석 모델링
4.해석 결과 및 토의
5.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저속 후방 추돌에 의한 승객거동 특성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저속 후방 추돌시 인체 크기가 목 상해 지수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Experimental Study on Neck Injury in Low Speed Frontal And Rear-End Collisions
KSME International Journal
2000 .11
Evaluation of neck injury on occupants in low speed rear-end collision with braking system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후방추돌시 좌석 등받이 강도와 탑승자 목 상해의 상관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05
후방추돌시 탑승자 목 상해 감소를 위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05
자동차 충돌안전도 해석용 유한요소 인체 모델 개발 : Part I-50% 성인 남성 모델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MADYMO 해석을 통한 저속 후방추돌시 착좌조건이 목상해에 미치는 영향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19 .01
후방추돌 목상해 저감을 위한 헤드레스트 모듈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추돌 시 인체모형(Hybrid III) 목 상해지수의 적정성 평가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1 .10
SIMULATION OF AUTOMOTIVE SEAT FOR REDUCING NECK INJURY IN LOW-SPEED REAR IMPACT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5 .03
저속 후방 추돌 시험시 가속도 측정 장치가 목 상해 지수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후방추돌 목상해 저감을 위한 액티브헤드레스트 연결구조 설계 및 해석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0 .05
목상해 완화를 위한 헤드레스트 연결메커니즘 및 시험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측면충돌시 승객의 거동에 대한 연구 ( A Study of Occupant Responses in Side Impact Collision )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3 .01
후방 추돌시 머리지지대 위치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0 .09
저속 후방 추돌에 있어 편타성 상해 위험성 예측을 위하여 사용되는 목상해지수의 부정확성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후방 추돌시 후석 승객의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저속 후면 추돌시 추돌방향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