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반응표면 모델
3. 에너지흡수 조향계의 설계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AFETY 부문]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충돌 부품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05
직교배열표를 이용한 에너지흡수 조향계의 해석 및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8
반응표면법의 향상된 최적화 알고리즘 구성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05 .01
직교배열표를 이용한 에너지흡수 조향계의 해석 및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차체 부재의 충돌 성능 향상을 위한 설계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Evaluation of Ultrasonic Oxidation of Diethyl Phthalate Using Box-Behnken Design with Response Surface Methodology
한국방재학회논문집
2013 .01
승객 상해를 최소화하는 충돌특성곡선의 결정 및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충돌 부품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03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차체 부재의 충돌성능 향상을 위한 설계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7
조향핸들의 구조가 FMVSS 203 충돌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SIZE OPTIMIATION OF AN ENGINE ROOM MEMBER FOR CRASHWORTHINESS USING RESPONSE SURFACE METHOD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7 .02
[동력전단계부문] 안전도를 고려한 전동 틸트/텔레스코픽 조향주의 해석 및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충돌에너지 흡수효율 최대화를 위한 자동차 사이드 멤버 최적 설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recision Engineering
2013 .11
성능 위주 소방설계를 위한 반응표면방법론(RSM)의 응용에 관한 연구
한국화재소방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1
최적설계를 위한 반응표면의 생성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Construction of Response Surfaces for Design Optimization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0 .06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안전밸브의 최적화
한국전산구조공학회논문집
2007 .01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소형 수직축 풍력터빈 블레이드의 구조 최적화
한국유체기계학회 논문집
2013 .08
후방저속충돌조건에서 차체손상 최소화를 위한 크래쉬박스 최적설계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3 .12
Box-Behnken을 이용한 수도계량기 동파방지를 위한 구조설계 최적화
한국기계가공학회 춘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진동·소음부문] 다구찌 직교배열의 반응표면모델에 의한 철도차량 현수장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Capabilities of stochastic response surface method and response surface method in reliability analysis
Structural engineering and mechanics : An international journal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