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서론
2.공리적 설계방법을 이용한 전동 틸트/텔레스코픽 조향주의 개념설계
3.충돌 안전도를 고려한 상세설계
4.진동 특성을 고려한 상세설계
5.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직교배열표를 이용한 에너지흡수 조향계의 해석 및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직교배열표를 이용한 에너지흡수 조향계의 해석 및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8
승객 상해의 감소를 위한 승용차 조향주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06
승객 상해의 감소를 위한 승용차 조향주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5 .01
옵셋 전방 충동 안전성 대비를 위한 승용차용 조향시스템의 승객보호 성능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논문집
2001 .05
[SAFETY 부문]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충돌 부품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05
[안전부문] 대형트럭의 승객거동 해석을 위한 유한요소모델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로워 틸트 스티어링 컬럼의 총돌시 벤딩 방지구조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Vibration Characteristics of a Passenger Car Steering Column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11
안전도를 고려한 전동 틸트 / 텔레스토픽 조향주의 해석 및 설계 ( Analysis and Design of a Motor Driven Tilt / Telescopic Steering Column for Safety Improvement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0 .06
승객 상해를 최소화하는 충돌특성곡선의 결정 및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충돌 부품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03
Tilt Type Steering Column의 Tilt Angle에 따른 Steering Ratio Variation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직교배열표를 이용한 승객보호장구의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11
Iding 진동특성을 고려한 자동차 조향계의 최적화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2 .11
충돌안전성을 고려한 승용차용 조향핸들의 최적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6
한국 신차 안전도 평가 정면충돌 성능 개선을 위한 승객거동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대형트럭 승객거동과 상해치 해석을 위한 유한요소모델의 개발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2 .08
정면충돌시 직교배열표를 이용한 승객보호장구의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05
승용차용 조향핸들의 정적/동적 구조강도 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論文] 승용차 충돌시 승객해석을 위한 모델링의 예
오토저널
199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