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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승객 상해치의 최소화를 위한 감속도 형태의 결정
3.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충돌 부품의 설계
4.감속도의 형태에 따른 승객 상해 정도의 차이
5.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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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FETY 부문]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충돌 부품의 최적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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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에서 발생한 2차 교통사고의 특성분석
한국도로학회논문집
2013 .01
2차 충돌 회피 알고리즘 개발을 위한 충돌 시뮬레이션 환경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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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11
Crash Box 의 충돌 특성 예측을 위한 해석적 연구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철도차량 실차충돌시험설비 구축 및 운용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전자식 X-Y 이축 가속도 센서를 이용한 오프셋 및 경사 충돌에 대한 충돌 판별 성능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3 .01
열차 실물충돌시험시설 구축 및 운용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0
후방 복합충돌시 승객보호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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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3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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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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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3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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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안전띠 착용 유뮤에 근거한 두 단계의 충돌 가혹도 수준을 갖는 충돌 판별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3 .03
[SAFETY 부문] Monte Carlo 방법을 이용한 충돌 판별 알고리즘의 신뢰성 검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Small overlap Crash에 대한 Body Structure 충돌 성능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센터 폴 충돌 모드에서의 차체 펄스 분석 및 상해 성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기계식 충돌 센서의 성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5 .01
충돌확률의 변화 양상과 용이한 계산 방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비필러 락커 가속도 신호를 이용한 충돌 정도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충격흡수시설의 탑승자보호 성능평가 기준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8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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