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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해석방법
3. 격자생성
4. 계산결과 및 고찰
5.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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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N-BURN ENGINE-POTENTIAL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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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엔진의 흡기포트형상이 유동과 연소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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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06
Experimental Study on Extension of the Lean Limit for Heavy-duty Direct Injection Natural Gas Engine with Spark Ign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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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1
대형 CNG기관의 직접분사화에 의한 희박한계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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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5
유동 및 고주파 점화 특성이 기관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解說] 희박연소방식
오토저널
1989 .06
SI 엔진의 밸브 리프트에 따른 흡입 포트 및 실린더내 정상 3차원 유동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초록집
1994 .11
SI 엔진의 밸브 리프트에 따른 흡입 포트 및 실린더내 정상 3차원 유동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5 .09
가솔린 엔진에서 밸브리프트에 따른 유동특성에 관한 수치해석적 연구
한국생산제조학회지
2008 .08
흡기 유동 조건의 변화가 실린더 내 가스 유동 패턴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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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11
[가솔린엔진] 흡기 유동 조건의 변화가 실린더 내 가스 유동 패턴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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