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자동차공학회 1995년 추계학술대회논문집 1호
발행연도
1995.11
수록면
527 - 532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In reference [3] has presented H∞ technique to idle speed control however, the detailed procedures were omitted in the paper that how the state space modelling of the engine had been done. Hence, in the paper, we focused on the derivation of the state space model of the engine in [3] for idle speed H∞ control. The state space model is achieved by combining actuator weighting functions with the engine model. And, finally, the augmented system description is consisted of 7 states, 2 outputs, 4 regulated variables, 2 control inputs and 3 exogenous inputs.

목차

Abstract

1.서론

2.H∞ 제어기의 구조

3.엔진의 수학적 모델

4.공회전 속도 H∞ 제어를 위한 상태 공간 모델링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56-01411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