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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이론적 배경
3.실험장치 및 방법
4.실험결과 및 고찰
5.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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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제어의 Event 처리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8 .05
크랭크 각 기준의 엔진 제어시스템 설계 ·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8 .07
마이크로컴퓨터를 이용한 가솔린 기관용 전자제어장치의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5 .11
Crank Angle Analysis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11
크랭크축 각속도를 사용한 실린더 내 압력 추정(1)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11
크랭크축 각속도를 사용한 실린더내 압력 추정(1)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4 .05
엔진 제어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11
분사시기 변화에 의한 압축점화 가솔린기관의 성능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論文] 마이크로 콤퓨터를 이용한 차량용 엔진 제어에 관한 기초 연구
오토저널
1985 .09
점화에너지 방전특성이 희박연소한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8 .07
SI엔진의 전자제어신호 처리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05
정적연소기에서 혼합기 유동과 점화에너지의 최적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초록집
1993 .10
CRANK SHAFT TWIST공정 해석
단조 심포지엄
2007 .06
점화에너지 방전특성이 희박연소한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8 .07
Modeling and balancing control for torque generation in combustion event scale for multi-cylinder SI engines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10
분사시기 변화에 의한 압축점화 가솔린기관의 배기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점화에너지 및 방전시간이 스파크 점화 기관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11
고점화 에너지가 스파크 점화기관의 연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11
점화에너지 특성이 예혼합기의 착화와 연소에 미치는 영향(2)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11
Analysis of Compression Ignition Combustion in a Schnurle-Type Gasoline Engine-Comparison of performance between direct injection and port injection systems-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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