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2000년 패션 산업
Ⅱ. 한복시장의 배경
Ⅲ. 한복시장의 종류와 특성
Ⅳ. 영업마케팅 강화
Ⅴ. 프로 영업의 C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복의 원류 및 세계화 속의 한복의 위치
한복문화학회 학술대회
2003 .09
캐쥬얼 한복패션 디자인 개발을 위한 소비자 인지도 조사 연구
한복문화학회 학술대회
2003 .09
패션 브랜드 마케팅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한복산업의 실태와 전망
한복문화학회 학술대회
2004 .10
전통 한복의 환경학적 고찰
한복문화학회 학술대회
2009 .04
한복체험이 한복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게임에 나타난 한복 코스튬(Costume)에 대한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한복 브랜드의 디지털 미디어 활용 및 온라인 쇼핑몰 현황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패션 산업의 펀(Fun)마케팅 활용을 위한 전략적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그린소비자 시대에 대응하는 패션산업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3 .01
한복의 스타일에 따른 이미지 평가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A Study on the Analysis of Fashion Trends in 1990s -Focus on the Themes of Womens'Fashion-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패션 마케팅과 사업 설계
패션정보와 기술
2005 .01
한복과 한옥의 조형미 연구
한복문화학회 학술대회
2005 .10
현대 패션 이미지 연구 -패션사진을 중심으로-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5 .01
패션마케팅분야의 연구경향과 시사점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韓國 패션 브랜드의 現況과 마케팅 戰略
아시아민족조형학회 국제학술회의
2002 .07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패션마케팅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한국·일본의 패션산업 발전과정 비교를 통한 마케팅 전략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