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 및 가설
4. 실증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커뮤니티 유형의 조절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06
리조트사업의 인터넷기반 교육서비스 품질, 만족 및 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8
인터넷 보험서비스에서 정보시스템 품질요인이 사용자만족과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여행사의 인터넷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인터넷 뱅킹 서비스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충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서비스품질과 플로우경험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인터넷뱅킹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3 .01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중국인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1 .01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인터넷 비즈니스 조직의 e-서비스지향성 결정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6
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한·중 양국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12
기계경비 서비스품질만족과 고객만족이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호경비학회지
2013 .01
중국 인터넷 사용자들의 인터넷 건강정보 평가에 관한 연구 : 경험과 품질 그리고 고객만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Barriers to Internet Shopping: Measuring Perceived Internet Security
무역연구
2013 .01
경비안전시스템 이용자들이 인식하는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호경비학회지
2019 .01
Understanding Internet Banking in China : Focused on Process Quality, Outcom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Reuse and Word of Mouth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9 .09
IT자산 안전성과 정보보호 서비스가 정보보호 품질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