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5
Abstract
1. 서론
2. B2B e-Marketplace 아키텍처
3. 비즈니스 룰 시스템
4. 결론 및 향후 연구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B e-marketplace의 참여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구매자와 공급자의 측면에서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2 .12
국내 B2B e-Marketplace의 활성화방안
통상정보연구
2003 .12
구매자-공급자 관계에 관한 개념적 연구
경영논집
1996 .06
통신장비 전략적 구매에서의 구매자와 공급자의 협력에 관한 연구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An Exploratory Study of Success Factors of B2B e-marketplace in South Korea
대한경영학회지
2010 .08
A Study on the Success Factors of the B2B E-marketplace
전자무역연구
2012 .01
우리나라 기업간 e-Marketplace의 단계별 성장가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3 .06
B2B e-marketplace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공급자-구매자 관계에서 신뢰의 차원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전자시장에서의 구매자와 판매자의 비즈니스 모델분석
통상정보연구
2001 .12
구매자-공급자 장기관계와 거래성과에 관한 개념적 연구
경영논집
1997 .12
기술거래 e-Marketplace 모델의 국제 비교
e-비즈니스연구
2002 .12
B2B e-marketplaces 참여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유통연구
2003 .10
E-Marketplace의 활성화 방안 : 기업의 전자조달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3 .08
공급자-구매자간 정보교환 및 공정개선투자를 고려한 생산 및 주문로트크기 결정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5 .01
국제물류환경변화에 따른 B2B e-Marketplace 성공전략
지역개발연구
2001 .08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통상정보연구
2003 .12
무역 e-Marketplace의 현황과 발전전략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1 .01
수출중소기업의 e-Market place 활용증대전략 : 광주 소재 수출기업을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16 .02
[B3 전자상거래(2)] 유통산업에서의 e-Transformation 전략: e-Marketplace 구현 방안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