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무역 e-마켓플레이스의 특성과 유형
Ⅲ. 무역 e-마켓플레이스의 혜택
Ⅳ. 무역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 및 발전방향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역 e-마켓플레이스의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7 .03
전자무역 e-마켓플레이스 역할 제고 방안
산업경제연구
2004 .02
A Study on the Success Factors of the B2B E-marketplace
전자무역연구
2012 .01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전자무역연구
2003 .01
국내 B2B e-Marketplace의 활성화방안
통상정보연구
2003 .12
e마켓플레이스 간 협업을 통한 전자무역 모델에 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5 .06
무역 e-Marketplace의 현황과 발전전략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1 .01
A comparative study of Korean and Chinese e-marketplace : focused on EC21, ecplaza and Alibaba.com
무역학회지
2012 .04
무역 e-마켓플레이스의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05 .02
전자무역 거래알선사이트의 현황과 발전방향 : EC21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03 .06
우리 나라 무역 e-Marketplace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貿易 e-Marketplace에 대한 使用者 抵抗에 관한 硏究
무역상무연구
2006 .02
수출중소기업의 e-Market place 활용증대전략 : 광주 소재 수출기업을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16 .02
기업간 e-마켓플레이스 활용현황과 발전방안
e-비즈니스연구
2005 .04
우리나라 기업간 e-Marketplace의 단계별 성장가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3 .06
B2B e-marketplace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중소기업의 전자무역(e-Trade)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3 .06
B2B e-marketplaces 참여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유통연구
2003 .10
Effects of Trade B2B e-Marketplace Use on Export Performance
통상정보연구
2015 .12
e-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와 무역 e-마켓플레이스의 발전 전략
e-비즈니스연구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