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론과 연구대상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
Ⅳ. 성장단계별 사례분석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B2B e-Marketplace의 활성화방안
통상정보연구
2003 .12
B2B e-marketplace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A Study on the Success Factors of the B2B E-marketplace
전자무역연구
2012 .01
국제물류환경변화에 따른 B2B e-Marketplace 성공전략
지역개발연구
2001 .08
An Exploratory Study of Success Factors of B2B e-marketplace in South Korea
대한경영학회지
2010 .08
B2B e-marketplaces 참여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유통연구
2003 .10
E-Marketplace의 활성화 방안 : 기업의 전자조달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3 .08
수출중소기업의 e-Market place 활용증대전략 : 광주 소재 수출기업을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16 .02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통상정보연구
2003 .12
A Study on e-marketplace Strategy and Structure in an Electronic Market
무역연구
2009 .01
우리 나라 무역 e-Marketplace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무역 e-Marketplace의 현황과 발전전략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1 .01
기술거래 e-Marketplace 모델의 국제 비교
e-비즈니스연구
2002 .12
신발 산업의 e-marketplace 참여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04 .04
B2B marketplace의 시장진입전략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A comparative study of Korean and Chinese e-marketplace : focused on EC21, ecplaza and Alibaba.com
무역학회지
2012 .04
무역 e-마켓플레이스의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7 .03
강원도 수산물 분야 e-Marketplace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5 .09
[SA2 전자상거래(3)] 군집화 기법을 이용한 B2B Marketplace 상의 최적 파트너 검색 시스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국내기업의 e-마켓플레이스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정보학연구
200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