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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은 현재 급격한 멀티미디어 기술의 발달로 점차 그 효용성이 증대되고 있는 멀티미디어 서버에서 요구되는 버퍼에 대한 문제를 다루었다. 즉, 제한 블럭할당하에서 서버의 데이타 전송율과 클라이언트의 데이타 소비율에 기반하여 버퍼가 overrun또는 starvation이 발생하지 않고 멀티미디어 데이타의 연속적 재생이 가능한 버퍼 크기를 제안하고 그것을 수식으로 증명한다. 여기서 제안된 버퍼 크기는 클라이언트에게 적당한 크기의 버퍼를 할당할 때 뿐만 아니라 새로운 클라이언트의 요구 수용여부를 결정하는 승인 제어에도 기준점을 제공해 줄 수 있다.

목차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제한 블럭할당하에서의 버퍼 크기

4.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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