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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산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기본적인 요구사항은 비디오와 오디오같은 동시성 데이타의 생성 또는 검색시점에서 표현시접까지의 엄격한 한계의 지연과 지터(jitter)를 요구하는 미디어내 동기화와 다수의 연속 미디어 스트림이 병렬로 표현될 때 그것들간의 상대적 시간 관계에 관한 제한을 만족시키는 미디어간 동기화를 제공하는 것이다. 본 논문에서는 피드백 기법에 기초한 미디어 스케일링으로 미디어내 동기화를 해결하고 미디어 처리기의 가변 서비스율로 미디어간 동기화를 해결하는 분산 멀티미디어 동기화 방법을 제안하고,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그것의 성능을 평가하였다.

목차

요약

1. 서론

2. 멀티미디어 동기화

3. 미디어 스케일링

4. 분산 멀티미디어 동기화 알고리즘

5. 시뮬레이션 및 평가

6.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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