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연구
3. 재료 및 방법
4.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세분화를 통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관계관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3 .12
고객세분화를 통한 한방병원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구축모형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0 .12
중요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연관성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동적인 고객분석에 따른 고객관계관리 기법
지능정보연구
2003 .12
균형적 고객세분화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6 .05
건설에서의 고객관계관리(CRM)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3 .01
RFM 분석 기반 고객 구매 패턴을 예측을 위한 SOM 클러스터링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7
CM에서 고객만족도에 기반한 추천의향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0 .01
Analysis of Purchase History Data Based on a New Latent Class Model for RFM Analysis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20 .06
학술정보 서비스 이용고객의 니즈 분석을 위한 탐색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2 .02
고객충성도 차원과 이를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 - 백화점 서비스를 중심으로 -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RFM 기법과 연관성 규칙을 이용한 개인화된 전자상거래 추천시스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0 .12
우편 서비스의 법인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프로토타입 소프트웨어 개발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12 .06
고객 중심의 망 관리를 위한 시스템 구조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7
고객가치(Customer Value) 산정 방법론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일개 종합병원 고객관리 모형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2 .09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R&D를 위한 고객지식 관리 시스템의 설계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eCRM에서 고객 최적 분류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