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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고객 최적 분류
4.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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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RM에서 최적화 모형을 이용한 고객 분류 시스템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10
eCRM에서 최적화된 고객 집단 편성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3 .05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통합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동적인 고객분석에 따른 고객관계관리 기법
지능정보연구
2003 .12
CRM 활성화를 위한 고객 멤버십 사이트 설계 및 구현 : C신문사 사례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6
모바일 기반의 원격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고객관계관리
주류산업
1999 .01
CRM 향상을 위한 Ontology 적용 방안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11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CRM서 고객정보 관리활동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6 .01
고객ID 통합구조에 기반한 고객이탈방지 마이닝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0
고객 공통 정보를 이용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고객 분류 기법에 대한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07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베이스월드
1998 .01
콜센터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고객관계관리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1 .04
eCRM에서 웹마이닝을 이용한 최적화된 고객분류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2 .12
전자상거래(e - Commerce)에 있어서의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정보시스템의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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