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고객서비스에 대한 이해
Ⅲ. 고객서비스의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이용자 모니터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Latent Class Analysis 기반의 만족 고객 세분화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병원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만족고객 재분류 방법의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속성복합점수 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7
고객 모니터링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휘트니스 센터 여성회원들이 인식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여성연구
2009 .1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일차 의료에서 고객가치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1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웹 사이트 특성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03
골프연습장 이용고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행동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8
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개인의 가치성향이 레스토랑 서비스실패의 허용수준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6
의료 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 가치가 관계품질에 의한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치과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