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게임기반학습의 도입을 위한 고려 사항
3.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울 함수 간략화 학습을 위한 지능형 튜토링 GBL(Game based learning) 콘텐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자바 프로그래밍 학습을 위한 로보코드 기반 GBL(Game Based Learning)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11
지능형 튜토링과 게임 기반 학습을 결합한 콘텐츠 개발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2010 .05
자바 프로그래밍 에듀테인먼트를 위한 로보코드 기반 GBL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2011 .03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컴퓨터 교과 학습을 위한 기능성 게임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6
폴리설폰 중공사막 구조에 대한 조용매 γ-Butyrolactone 첨가 영향
공업화학
2014 .01
초등 교과 학습 도구로서의 게임 개발 방법론 : 역사 게임 개발 연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게임기반학습 활성화를 위한 교사의 인식 조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8
인터넷 게임을 기반으로 한 교육모텔 제시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1 .01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글로벌 게임 산업 동향 및 국내 게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영어단어 학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설계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3 .0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강화학습 기반의 지능형 게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6 .09
게임-확장공간에서의 '게임적 신인류'의 형성 : 체감형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10
온라인 게임과 학습과의 관련성 분석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