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序言
2. 학습내용 선정의 다원성
3. 교재구성과 학습자료
4. 교과서의 기능과 활용
5. 교실에서의 교과서
6. 結語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大學 敎養敎育으로서의 歷史敎育의 方向
역사와 담론
1977 .04
역사적 사실의 특징과 역사교육의 특수성
역사교육
2010 .03
역사적 사고력의 하위범주와 역사학습목표의 설정방안
역사교육
2000 .04
역사 수업 이론의 진전과 적용상의 도전
역사교육
2014 .09
포스트모던 역사인식과 역사학습
역사교육
2000 .06
歷史의 有用性과 歷史敎育目標
역사교육
2003 .09
역사교육과 역사학의 거리
역사교육
2016 .06
國史敎材에서 文學作品의 활용 실태와 내용 선정의 방향
역사와경계
2010 .12
역사교육의 목적을 다시 묻는다
역사교육
2006 .09
역사교육의 최종 목표와 역사적 통찰력
역사교육
2008 .12
세계사 교과서 현대사 단원의 학생 활동 분석
역사교육
2020 .06
初等學校 歷史敎育 編制와 內容의 系列化 問題
역사교육
2003 .09
학생의 다양성과 역사교육 : 학생의 역사 정체성 및 역사의식, ‘다원적 역사’에 대한 해외 연구 검토
역사교육
2018 .12
역사적 사고력 함양을 위한 유추의 활용 가능성 탐색
역사교육
2002 .09
학생들의 역사 개념에 대한 이해 양상과 역사의식
역사교육
2009 .09
역사 교육과정 개발 방법 : 역사교육 개선의 방향 설정과 역사교육 연구 성과 활용 방안을 중심으로
역사교육
2018 .06
현재의 한국사 연구와 역사관 문제
韓國史學史學報
2003 .01
역사교육의 담론과 학문적 가능성
역사교육
200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