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序論
2. 初等 社會科 歷史의 本質
3. 初等 歷史의 系列化 問題
4. 結論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교육 계열화를 위한 고등학교 국사교육 내용구성 방안
역사와 담론
2005 .04
歷史의 有用性과 歷史敎育目標
역사교육
2003 .09
초ㆍ중고등학교 역사 교육과정의 계열화 분석 : 교수요목~제7차 교육과정
역사와 담론
2006 .09
역사교육의 담론과 학문적 가능성
역사교육
2006 .03
해방 이후 역사 교육과정 개정을 둘러싼 쟁점
역사교육
2006 .03
大學 敎養敎育으로서의 歷史敎育의 方向
역사와 담론
1977 .04
우리나라 대학의 세계사 교육의 문제와 개선방향
역사교육
2008 .12
한국사 연구와 역사교육에서 정체성과 역동성, 공동체 정신
역사교육
2016 .06
The Case of Korean History
Korea Journal
1970 .11
Mapping World History in Korea
The Asian review of world histories
2015 .01
역사교사의 인지적 특성이 역사수업에 미치는 영향
역사교육
2004 .03
전근대 국사의 형성과 그 발전
韓國史學史學報
2008 .01
중학교 국사교육의 의미와 내용구성
역사교육
2012 .12
中ㆍ高等學校 國史敎育 內容의 系列化
역사교육
2000 .12
10학년 〈역사〉 교육과정의 ‘비교’ 내용 구성 방향
역사와 세계
2009 .06
역사교육에서 내용 선정 및 구성의 개념으로서 성별
역사교육
2007 .06
[기획:사회,교육환경의 변화와 대학 한국사교육의 진로]대학 한국사 교육과 세계사 교육의 소통과 연계 방안
역사와현실
2004 .06
미국의 자국사 교육
역사교육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