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의 설계
4. 실증분석
5. 결론 및 한계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이동통신 멤버십프로그램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0
한국 이동통신시장에서 서비스품질과 전환장벽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한국 이동통신시장에서 휴대폰 서비스품질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9 .01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소비자 관점의 통신시장 변화 고찰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8 .01
유ㆍ무선 컨버전스 서비스 수요 Pattern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6 .11
이커머스 유료회원제 가입자/비가입자 주요 이슈 비교: 텍스트마이닝 기법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4
한국 이동통신시장의 소비자 행동 특성에 관한 실증조사
의사결정학연구
2009 .11
이동통신 서비스사업자 지속적 이용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2 .09
이동통신서비스 소비자정책에 관한 이론적 접근
소비자문제연구
2005 .12
An Analysis of the Cost Structure of Telecommunication Industry in Korea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5 .01
정보화 사회의 도래가 도시에 미치는 영향
지역연구
1996 .06
현행법상 방송ㆍ통신 규제체계의 개선방안
법과 정책연구
2004 .06
이동통신고객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정서적 몰입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가격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4 .08
기간통신사업의 소유 규제에 관한 연구
법학논집
2005 .01
외식 업체의 고객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의 가치 지각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12
이동통신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모바일 상거래의 고객만족 형성 요인 연구 :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실증 분석
기술경영경제학회 학술발표회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