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내용 요약》
Ⅰ. 서론
Ⅱ. 사회과 교사의 토론수업 개념에 대한 인식
Ⅲ. 사회과 교사의 토론구현 조건에 대한 인식
Ⅳ. 연구 방법
Ⅴ. 연구 결과 및 해석
Ⅵ. 결론
〈부록〉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토론수업은 왜 안됩니까
중등우리교육
1991 .10
토론수업은 왜 안됩니까
초등우리교육
1991 .10
토론식 수업의 가능성
중등우리교육
1996 .12
유아 토론수업 모형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교육문제연구
2015 .12
역사과 토론식 수업과 평가
역사와 교육
2017 .02
사회과 토의.토론 수업 실태 및 개선 방안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조사 연구 - 중등 사회과를 중심으로 -
열린교육연구
2011 .01
초중등 학습자의 토론능력과 토론수업의 장애요인 및토론수업의 만족도에 대한 실태와 인식
교육방법연구
2014 .01
교과지도/토론수업-총론/토론수업의 방법과 효과
중등우리교육
1995 .04
토론문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2 .11
토론문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4
토론문
노동저널
2010 .12
토론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3 .11
[토론]「클래스카드를 활용한 일본어 교육의 사례 고찰 -관광일본어 온라인수업을 중심으로-」에 대한 토론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0 .10
토론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3 .11
[토론]「클래스카드를 활용한 일본어 교육의 사례 고찰 -관광일본어 온라인수업을 중심으로-」에 대한 토론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0 .10
토론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