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논문요약
Ⅰ. 머리말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작화(Operationalization), 경험분석 모델, 그리고 가설
Ⅳ. 제3당 후보 지지자들의 선택과 두 단계 절차 결과
Ⅴ. 전략적 투표의 다중 로지스틱 회귀분석 결과
Ⅵ.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6.13지방선거에서 유권자들의 후보자 인지요인과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지방정부연구
2003 .02
대통령 선거아젠다 분석 : 제14대 대통령선거 잇슈를 중심으로
한국정치학회보
1994 .11
한국 대통령선거에서 후보 특성 인식과 투표 : 17대와 18대 대선 비교분석
OUGHTOPIA
2015 .05
전략적 동기와 투표선택 : 2017년 제19대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미래정치연구
2018 .02
퇴장(Exit)과 항의(Voice)의 선택 : 미국 대통령선거에서 제3당 후보 지지요인에 관한 연구
21세기정치학회보
2000 .06
제6공화국의 대통령선거에 대한 고찰
한국동북아논총
2013 .12
후보자 선출 과정의 경합과 대통령 선거 : 2000년 미국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21세기정치학회보
2007 .05
전략적 투표율의 변화, 개인의 선호도 변화 그리고 군소후보의 쇠퇴
국제정치논총
2006 .12
대중매체가 후보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및 유권자의 투표행위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공간이론(Spatial Theory)과 미국 다수후보(Multicandidate) 대통령선거 : 1968, 1980, 1992, 1996년 사례
한국정치학회보
2003 .05
정치후보의 텔레비전 토론이 후보 이미지 형성 및 변화에 미치는 효과 : 제16대 대통령선거 후보토론회 패늘 조사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미국의 대통령 선거와 언론의 후보지지
동서언론
2000 .12
대중매체가 후보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및 유권자의 투표행위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유권자의 투표행태 연구 : 6.13 지방선거(2002)와 4.15총선(2004) 비교
지방정부연구
2004 .11
후보 트위터 팔로우 여부가 후보에 대한 호감도와 투표 행동에 미치는 영향 : 단순 노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1
한국의 제 17대 대통령 선거 후보자 선택 결정 요인 분석
한국동북아논총
2008 .06
한국에서의 전략적 투표 : 대통령 선거와 국회의원 선거에서 나타난 약소 정당 지지자들의 투표 행태
국제정치논총
2008 .06
한국 시민의 투표행태 분석 : 제16대(2002년) 대통령 선거에 있어서 사회 균열과 유권자의 후보자 선택
한일공동연구총서
200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