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실시간 투영 텍스처 해칭 그림자
Ⅲ.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영상 공간 해칭 : GPU 기반 실시간 픽셀 단위 영상공간 해칭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효과적인 Fur 렌더링을 위한 적응적 시스템 : 혼합 렌더링을 이용한 빠른 Fur 렌더링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영상 콘텐츠에서 카툰 렌더링기법의 활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8
이미지 및 비디오 기반 비사실적 렌더링 : 스트로크 기반 렌더링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비사실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사실적인 털 렌더링을 위한 텍스처 기반 주변 폐색 렌더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특정 목적 렌더러에 특화된 분산 렌더링 관리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2
비사실적 렌더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모바일 콘텐츠의 수묵 담채 렌더링을 위한 프로세싱 기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3
모바일 기기에서의 비실사적 콘텐츠 렌더링을 위한 프로세싱 기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8
3D 애니메이션에서 사용되는 NPR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5
3D 애니메이션 파일의 렌더링 레이어를 조절하기 위한 독립적인 렌더링 도구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9
3D Data의 사실적 렌더링을 위한 Caustics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8
점 렌더링 기법을 사용한 입자 기반 물 데이터의 렌더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증강 현실에서 광원 추정을 위한 렌더링 기반 데이터셋 생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3차원 도시 공간 실시간 렌더링 기법의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객체 구분에 기반한 풍경화 렌더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햅틱 렌더링 및 적용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실시간 렌더링을 위한 광원 기반의 적응형 메쉬 생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