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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SUSPENSION EXPERIMENT
3. NONLINEAR SYSTEM IDENTIFICATION
4. NONLINEAR SUSPENSION MODEL
5. RIDE QUALITY
6. CONCLUSION
ACKNOWLEDGEMENT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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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ynamic Ride Quality Investigation and DB of Ride Values for Seven Passenger and RV Car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10
현가장치의 비선형성을 고려한 승용차의 승차감 해석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차량운동성능부문] 실험계획법을 이용한 현가장치 설계인자의 승차감에 대한 영향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고속철도차량 동력차 진동 및 승차감 수준 분석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2 .11
현가장치의 비선형 설계변수 추정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3 .07
객차의 현가장치 변수가 상하진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2 .07
내구력 도로와 요철 도로에서 승용차의 승차감 지수 평가
소음·진동
1997 .12
승차감 향상을 위한 철도차량 현가장치의 H∞ 제어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1 .10
MR 댐퍼를 이용한 철도차량 승차감 반능동 제어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0
Effect of Maglev Vehicle Suspension Elements on Stability and Ride Quality
한국소음진동공학회 세미나자료집
2008 .11
A Robust Semi-Active Suspension Control Law to Improve Ride Quality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1994 .01
AN ACTIVE SUSPENSION OF PASSENGER CARS USING LINEAR AND FUZZY LOGIC CONTROLS
한국소음진동공학회 국제학술발표논문집
1997 .01
An experimental study on constructing MR secondary suspension for high-speed trains to improve lateral ride comfort
Smart structures and systems
2016 .01
더블 위시본식 현가장치의 Ride 제어 및 해석에 유용한 비선형 모델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비선형 현가요소를 가진 철도차량의 승차감 민감도 해석
철도저널
2002 .03
경량전철의 승차감 개선을 위한 현가장치의 레이아웃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Ride Quality Investigation of Passenger Cars on Different Road Conditions
대한인간공학회지
2013 .08
철도차량 입석 승객의 승차감 평가를 위한 기초 연구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05
비선형 현가요소를 가진 철도차량의 승차감 및 민감도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MR댐퍼를 이용한 자동차 진동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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