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3차원 오디오 획득 및 재생 시스템
Ⅲ. 주관적 방향성 평가 실험
Ⅳ. 결론
감사의 글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멀티채널 3차원 마이크를 이용한 입체음향 처리 기술
한국음향학회지
2005 .01
실감방송을 위한 3차원 오디오 기술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4 .08
지능형 실감 오디오 재생 기술
전자공학회지
2010 .01
실감방송 오디오 기술현황 및 전망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워크숍
2009 .06
실감 오디오 기술
전자공학회지
2010 .01
실감방송을 위한 오디오 표준화 현황
방송과 미디어
2014 .01
실감 오디오 방송을 위한 초다채널 오디오 시스템 및 표준화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12
입체음향 생성을 위한 3채널 바이노럴 녹음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음향학회 학술발표대회
2000 .01
객체기반 실감음향 기술 개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7
자기헤드
발명특허
2005 .01
자기헤드
전자진흥
2005 .01
청취환경 차이에 따른 3차원 오디오 기술 개발 동향
방송과 미디어
2008 .03
3차원 TV와 실감 방송의 기술 동향
전자공학회지
2009 .04
차세대 실감 방송의 구현을 위한 심리 음향의 이해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4 .11
3차원 실감 방송과 부호화 기술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1 .05
다차원 실감미디어를 이용한 실감방송 기술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2005 .01
멀티채널 실감 오디오 기술 동향
전자공학회지
2009 .04
3차원 TV와 실감방송 서비스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워크숍
2009 .06
대화형 방송을 위한 객체기반 3차원 오디오 방송 시스템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6 .06
디지털 오디오 방송의 기술동향
한국통신학회 워크샵
199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