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GHOST〉의 개요
Ⅲ. 〈GHOST〉의 공간디자인 분석
Ⅳ. 〈GHOST〉에 적용된 공간디자인의 개념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사실적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과적인 2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3D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이론의 구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애니메이션 캐릭터 개발을 위한 배역 분석 : 미, 일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한국방송개발원] 애니메이션 제작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8 .01
국내의 가족(Family)용 애니메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클래식음악선율의 靈感으로 제작한 이미지애니메이션 - 反戰, 디지털애니메이션, 3분55초16K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3D Animation Skills Training Research based on Performance Technology : based on the 3D Animation Skills Training in R Animation Company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미국 대학 애니메이션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 AAU, CalArts, RCAD, RSID, SVA 전공, 교양 교육과정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9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중국 애니메이션산업의 수출증대방안에 관한 연구 : 한국.중국.일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스토리보드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3
3D 애니메이션 제작 관련 기술동향 분석과 제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0 .06
영상문화로서 애니메이션의 상징과 은유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한국 애니메이션의 표절요인과 유형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애니메이션의 시간소와 공간소를 통한 시간성과 공간성 : 구조주의 언어학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0
3D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사실성에 관한 비교연구 : 해피피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Anima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