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개념의 주체로서 캐릭터의 이론적 배경
3. Marketing PR(MPR)의 이론적 배경
4. MPR을 실행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목표
5. 커뮤니케이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캐릭터마케팅 전략과 전술 개발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캐릭터산업의 정책변인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3 .12
국내 캐릭터산업의 현황분석과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팬시용 캐릭터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캐릭터리노베이션의 유형분류 및 요소추출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5
선호캐릭터의 감성평가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캐릭터 브랜드 사용한 마케팅전략의 성공사례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캐릭터디자인의 속성요인과 캐릭터 상품의 구매의도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9
Individual Character 산업을 위한 전통 주술 문양의 캐릭터 개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2
캐릭터 디자인의 조형적 특성에 관한 연구 -신체비례를 중심으로-
한국화예디자인학연구
2019 .01
도시브랜드 구성요소로서 평택시 캐릭터 활용방안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캐릭터 비즈니스 활용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가 캐릭터 선호도에 미치는 요인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캐릭터상품 차별화를 위한 엽기 캐릭터디자인의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9 .01
장소특정성(Site-Specificity)을 중심으로 한 공공캐릭터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6
지방자치단체 캐릭터 분석 및 활용전략에 관한 연구 : 경기도 31개 시ㆍ군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