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점화효과의 발생 메커니즘
3. 실험자극의 설정
4. 실험조사
5. 분석결과
6.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쥬얼 이미지 정보의 점화효과에 따른 디자인 적용방안 : 상업용 웹사이트 배경화면 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스포츠 상품 판매 쇼핑몰 이미지가 개인의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8
20대 여성복 온라인 쇼핑몰의 브랜드 전략을 위한 메인 홈페이지 디자인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12
북미 쇼핑몰의 변화에 따른 평면구성 유형에 관한 연구 : 북미 교외지역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4
Web 상에서 3차원 디지털카메라제품모델과 3차원 쇼핑몰 개발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2
지하상가 쇼핑환경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 지하철과 연계된 직선형 지하상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4
복합쇼핑몰의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소비자 이용특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울지역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온라인 쇼핑몰 소비자들의 구매 시 e-Satisfaction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온라인쇼핑몰 디자인특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대형쇼핑몰 유도사인에 대한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사용자를 위한 한 미 쇼핑몰 사이트의 카테고리 표현방법 비교 : ISP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인터넷 일반쇼핑몰과 여성의류쇼핑몰의 선호요인과 만족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12
온라인 골프 쇼핑몰 속성이 소비자의 긍정적 감정 및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8
애고 온라인 점포 유형별 소비자 특성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경험 지향적 매개공간으로서의 지하상가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을지로 지하상가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01
홈쇼핑에서의 패션 제품 구매와 웹 사이트 평가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