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기업이미지 형성의 구성 요인
3. 연구대상
4. 기업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즈니스 유형에 따른 기업 디자인 아이덴티티(Corporate Design Identity) 전략 모형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동질성 분석을 통한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브랜드이미지와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기업사옥의 파사드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1
한국의 문화정체성을 표현한 이미지어에 대한 고찰 : 1990년대 복식과 건축디자인관련 논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8
기업 이미지에 정합적(整合的)인 제품 이미지 구축 방법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12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 이미지 집중 체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기업이미지 강화를 위한 환경디자인의 브랜드화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3 .12
CI 응용디자인 아이템 개발에 있어서 도입 기업과 디자인 개발회사의 업무 체크리스트 제안 : 마케팅관련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0 .06
글로벌 기업의 통합적 디자인 아이덴티티 체계에 관한 기초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10
기업 아이덴티티의 인상 형성과 수용자의 태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9
스포츠마케팅에 기반한 기업이미지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국내 기업의 CI 리뉴얼 동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스포츠 팀 운영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05
자동차 이미지와 Local Color 이미지의 일치성 분석을 통한 국가간 감성 이미지의 정체성 탐색과 비교 평가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5
한국관광공사 웹 디자인 분석 및 개선방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기업 이미지 커뮤니케이션과 기업관 계획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8
패션이미지메이킹을 위한 다차원적 퍼스널이미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