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문헌 고찰 및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일본의 공익광고 디자인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공익광고의 색채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경제 주제 TV공익광고의 의미작용에 의한 이데올로기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국내외 공익광고의 표현특성 분석 : 특이성과 허구성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06
공익광고의 연도별 주제와 시각적 표현유형 분석 : 한국방송광고공사의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국내 공익광고의 디자인유형과 표현방법에 관한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광고 전략적 관점에서 본 공익광고 캠페인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영상광고 언어 연구 - 방송광고 언어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수용자의 관여도와 비언어적 단서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미지 광고의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이 수용자 인식과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사회질서를 주제로 한 TV공익광고의 의미작용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8
광고영상의 시각적 구성 요소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1 .12
Effects of Sport Brand-Cause Fit and Consumers’ Social Involvement on Cause-Related Marketing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