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의 제기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종합 논의와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stimation of Advertising Audiences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2 .05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주제 변화와 수상 실적으로 본 공익광고 크리에이티브 30년의 변화와 전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공익광고에서 은유 이미지의 광고 효과와 인지된 창의성에 관한 연구 : 사막화 환경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공익광고의 종교적 커뮤니케이션 요소에 관한 연구: IMF 외환위기 당시 공익광고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13 .01
수용자의 광고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8 .03
텔레비전 프로그램 사이 광고시청률의 순서 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8 .06
공익광고에 나타난 문화적 가치와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2 .09
메시지 유형과 수용자 특성이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00 .12
광고의 사회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 광고이미지의 사회적 유용성 인식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6 .08
방송의 공익성 수용자 관점에서 재구성
저널리즘 비평
1998 .01
수용자 지향적인 광고교육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방송광고시장 규제원칙에 관한 소고 : 최근의 방송광고 제도 개선 논의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5 .12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