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조직문화가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종사원의 동기부여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1급 체인호텔 식음료부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11
호텔시장지향성이 서비스지향성,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9
특급호텔종사원의 마인드풀니스(Mindfulness), 조직유효성, 고객지향성 간의 영향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호텔의 가치공유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10
한국과 미국의 호텔기업 조직문화 비교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8
호텔 종사자들의 조직문화와 조직효과성 관계에서 동기부여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16 .09
호텔의 기업가정신이 조직문화, 조직시민행동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조직신뢰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1 .01
호텔기업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2
관광호텔의 기업문화가 종사원의 조직민첩성, 고객지향성,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04
특급호텔 조직문화와 객실부문 종사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10
경찰의 조직문화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찰학회보
2009 .01
호텔기업 구성원의 가치성향이 서비스지향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1 .01
호텔기업의 조직문화, 조직몰입, 이직의도간의 관계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11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시장지향성이 조직몰입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기업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3 .01
호텔이미지가 고객지향성 및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1 .06
호텔의 조직통합전략에 따른 조직문화와 메타인지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