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가설검증 및 결과의 해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레스토랑 결정속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4 .12
호텔 이용 시 체험이 만족감과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4 .01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서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9 .06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개성이 소비자만족도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5 .09
The Impact of Experience Value on Brand Image,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Context of Full-Service Restaurants : Moderating Effect of Gende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4 .10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4 .04
브랜드 개성에 따른 고객 충성도의 구조분석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06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패밀리레스토랑의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06
저비용항공사의 e-CRM활동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들의 지각된 경험가치와 감정반응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패스트푸드점의 이미지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0 .06
패밀리레스로랑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애호도의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의 자기 표현적 역할 : 브랜드개성-자이아미지 일치성과 브랜드동일시, 및 충성도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1
브랜드 에쿼티가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