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03 .09
호텔 서비스교육훈련이 내부고객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서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9 .06
호텔서비스 질과 고객만족, 태도, 그리고 재구매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1998 .06
특급호텔 객실상품에 대한 고객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8 .06
비즈니스 고객이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속성과 영향요인의 차이 : 국내 특급 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5
호텔 이용 시 체험이 만족감과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4 .01
호텔식음료 서비스품질이 Guest Royalty에 미치는 영향 : Banquet Service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강원랜드 카지노리조트호텔의 고객경험이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사전기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0
지역관광지 가족호텔에 대한 고객만족도 분석 및 전략제고 : 변산반도 지역 관광지 가족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호텔 종사원의 유니폼 만족이 직무만족, 자아이미지 그리고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4 .09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패스트푸드점의 이미지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0 .06
From the Guest Editor
관광연구저널
2017 .04
호텔 종사원의 직무교육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객실 상품력 증진방안에 관한 연구 : S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3 .06
호텔산업에서의 고객 불평사례 비교연구 : 특급호텔 객실 부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