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및 방법
Ⅳ. 분석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3
레스토랑의 서비스환경 요인이 서비스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레스토랑 유형에 따라 서비스 품질이 태도적,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1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7 .10
서비스회복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8 .08
패밀리 레스토랑 인터넷 웹사이트의 정보품질, 만족 그리고 e-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경영경제
2011 .11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별 선택속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8 .04
브랜드 개성에 따른 고객 충성도의 구조분석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06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ed on the five-star hotel buffet restaurant in Seoul
호텔관광연구
2013 .06
방한 중국 관광객의 한식 서비스품질,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고급 한정식 종업원의 조직 만족 및 충성도가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6
호텔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e-만족과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4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패밀리 레스토랑의 점포 충성도 결정요인 : 다양성추구성향과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라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06
호텔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1 .04
외식업체 종사원의 직무만족 영향요인이 직무만족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