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서비스품질 특성의 영향력과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7 .02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호텔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웹사이트 사용자의 충성도 구분에 따른 서비스 품질 지각 차이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농촌관광객의 충성도와 서비스품질
관광연구저널
2007 .03
농촌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한 체재형 가족농원 육성방안: 시장세분화 접근
농촌계획
2007 .01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의료환경에서 서비스품질상황이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6 .01
주말농장 활성화 방안 : 서비스품질을 중심으로
농어촌관광학회지
2006 .12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금융민감도와 이자율을 반영한 서비스품질이 은행고객의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ed on the five-star hotel buffet restaurant in Seoul
호텔관광연구
2013 .06
서비스품질관리를 위한 서비스품질 인식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다중이용시설의 이용자 체감서비스품질 척도 개발: 고속도로 휴게소를 중심으로
한국퍼실리티매니지먼트학회지
2019 .01
0